본문 바로가기
Study/MFC

헤더파일 포함시(include) 'error C2065: 'XXXXXXX' : 선언되지 않은 식별자입니다. ' 에러 발생

by 뿡뿡대마왕 2011. 10. 19.
반응형

잘되던 프로그램에서 클래스 파일을 하나 더 만들어 단지 헤더파일만 include했는데 
error C2065: 'XXXXXXX' : 선언되지 않은 식별자입니다.  라는 에러가 발생했다.

어? 이상하네.. 헤더파일끼리 문제가 있는건가 해서 별짓을 다해봤지만 쉽게 해결되지 않았다..
그래서 그냥 간단하게 선언되지 않았다고 하니 단순하게 리소스 헤더파일만 포함시켰더니 더 이상 에러가 나지 않았다;;

뭥미..이런..ㅡ,.ㅡ

문제가 발생하는 위치에 #include "resource.h" 파일만 추가 시키자!! 
 


반응형

댓글